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뉴스

한화디펜스 - 군 병원 대상 문화공간 조성

한화디펜스 2020.09.28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이번 행사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무사령부 산하의 군 병원 내에 휴식 및 문화공간을 조성하는 한화디펜스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인데요. 국군수도병원에 처음 만들어진 ‘H Lounge’는 ‘Hanwha’와 ‘Hospital’의 앞 글자를 따서 지어졌습니다.
‘H Lounge’ 에는 부상 및 질병 치료를 위해 머물고 있는 장병들이 편히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독서와 미디어 시청, 공연 감상 등을 위한 시설이 마련됐는데요. 폐박스를 재활용한 캔버스에 한화디펜스 임직원들이 대한민국 국군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그린 협동화가 전시되어 나눔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한화디펜스는 향후 H Loung 에서 문화체험 등 정서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입니다.

한편, 개소식에 앞서 한화디펜스와 국군의무사령부는 군 의료서비스 환경 개선을 통한 국군 장병 복지 향상 및 환자중심의 군 의료체계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는데요. 군 병원 환경 개선 활동을 위한 제반 지원과 협조, 군 장병들의 심신 건강과 문화 향유를 위한 기타 지원 방안 등 상호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한화디펜스는 이번 문화공간 조성 지원과 지난 3월 코로나19 긴급 대응을 위한 음압병동 장비 기증의 공로를 인정받아 국군수도병원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습니다.

▶ 한화디펜스 홈페이지 https://www.hanwha-defense.co.kr/kor/index.do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