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갤러리아, Right! LOVE Challenge

한화갤러리아 2020.05.19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갤러리아가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라잇 러브 챌린지를 준비했습니다.
라잇 러브 챌린지는 건물 외관 조명이나 빈 객실 조명 등을 이용해 희망과 연대의 상징인 ‘하트’ 영상을 연출한건데요
이러한 캠페인은 스위스 마테호로산을 비롯하여 라스베가스 MGM 호텔 등 국내외 주요 호텔과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에서 진행해 널리 알려졌는데요.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지난 9일부터 2주간 라잇 러브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의 외관 조명에 미디어 아트 영상으로 하들를 연출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희망의 상징인 하트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행사도 펼치는데요. 갤러리아 SNS및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기 라이러브챌린지 릴레이에 동참하면 참여 1건당 갤러리아가 1천원을 적립하고 갤러리아 명품관에 마련된 모금함에 고객이 기부하면 갤러리아가 고객 기부금에 1:1 매칭해 기부금을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번 라잇 러브 챌린지는 한화갤러리아를 시작으로 다음 참여 주자를 연이어 지목하는 릴레이식 캠페인인데요. SNS를 통해 다음 주자로 지목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플라자는 투숙객과 임직원이 함께 점등하며 외관에 응원 메시지를 담은 하트 모양을 선보였습니다.
이어 지목된 한화이글스는 한용덕 감독이 전광판을 통해 코로나 극복 특별 응원 메시지를 전했는데요. 갤러리아 센터시티, 한화건설의 포레나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가 이어서 희망을 전달했습니다.
모두가 바라는 코로나19 종식을 염원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라잇러브챌린지가 전국적으로 이어지길 응원하며 이를 통해 특히 일선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투하는 의료진들이 힘을 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한화갤러리아 홈페이지 https://www.hanwhagalleria.co.kr/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