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자산운용 - 코로나 팬데믹 화상세미나 개최

한화자산운용 2020.04.20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코로나 19로 대면접촉이 힘든 시기인데요. 한화자산운용은 면대면 정보 전달이 어려워진 상황에 맞춰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릴레이 투자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한화자산운용의 화상세미나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세미나가 사실상 불가능해진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해서라도 투자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는데요. 특히 다른 운용사들과 달리 언론사 기자들을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하며 투자자들에게 다가갔습니다.
첫 화상 세미나는 한화자산운용 솔루션사업본부의 유익선 팀장이 <코로나 팬데믹 환경 속 글로벌 경제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거시적인 관점에서 현재 상황을 짚어봤는데요. 세미나는 ‘코로나 팬데믹 투자점검’이라는 큰 틀 속에서 일주일에 두 번씩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헤럴드경제 증권부 이태형 기자 인터뷰)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한화자산운용의 온라인 세미나는 운용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한화자산운용은 지난 달 글로벌채권을 주제로 화상 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선제적으로 언택트(Untact·비대면) 트렌드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한화자산운용 경영전략본부 최영진 본부장 인터뷰)

향후 세미나 자료는 판매사 교육용으로 제공되고, 유투브 및 언론 채널에 활용될 예정인데요. 단순한 정보제공을 넘어 앞으로 펼쳐질 디지털세계의 강자로 자리매김 할 한화자산운용의 도약을 응원하겠습니다.

▶ 한화자산운용 홈페이지 https://www.hanwhafund.co.kr/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