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큐셀 - 신성장경영대상 대통령상 수상

한화큐셀 2019.12.16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큐셀은 국내 제조 및 연구시설 투자로 2천 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해 2017년 ‘일자리 창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과 2018년 ‘대한민국 일자리대상’에서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는데요. 지난 12일에는 ‘제 16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은 차세대 성장동력 발굴을 통해 신산업을 육성하고, 혁신성장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기업들에게 주어지는 상인데요.

심사위원장 임춘성 교수 SYNC
세계 최초로 퍼크셀 태양전지를 GW단위 양산에 성공한 이래 고품질 모듈로 세계 태양광 모듈 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이처럼 한화큐셀은 높은 기술력과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에너지 선진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국내 투자를 통한 고용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이 같은 한화큐셀의 국내외 사업 성과는 원천기술인 퀀텀(Q.ANTUM) 과 시장전략에 있는데요. 퍼크(PERC)기술에 기반을 둔 퀀텀셀은 국제 표준 품질 기준(IEC)의 2~3배가 넘는 혹독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제품의 신뢰성을 확보했으며 세계 주요 태양광 전시회 참가해 대한민국 태양광 기업의 사업 및 제품역량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현지화, 시장 다각화 등을 통해 지역별 특성에 맞는 제품을 출시해 각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켰습니다.

인터뷰 김희철 대표이사
한화큐셀은 현재 고효율 제품판매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태양광 에너지저장시스템 판매, 태양광 발전소 개발 및 매각, 전략 리테일 사업 진출 등을 통하여 종합태양광에너지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2년 연속 대통령상을 받은 한화큐셀!!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에서 뛰어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 한화큐셀 https://www.hanwha-qcells.com/ko/qcells-office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