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토탈 - 세계일류상품 수상

한화토탈 2019.12.02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토탈이 고부가 소재 분야에서 5년연속 세계일류상품을 배출하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제품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증 받았습니다. 한화토탈은 '디스플레이 소재 보호필름용 폴리프로필렌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19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었습니다.
'보호필름용 PP'는 디스플레이 기기의 제조공정 내 가공, 이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먼지, 오염으로부터 디스플레이 소재의 표면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는 필름의 원료인데요. 한화토탈의 '보호필름용 PP'는 필름 생산 시 발생하는 표면의 결점을 일반제품 대비 1/20 이상으로 감소시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구현했으며, 경쟁사 제품 대비 표면의 투명도와 거칠기 등의 물성 제어가 용이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용도의 제품개발이 가능한 것이 강점입니다.

특히 독자 기술을 바탕으로 그 동안 시장을 독점하던 일본 기업들의 제품을 대체하며 세계 시장점유율 1위(34%, 2018년)를 달성해 소재 기술 국산화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 우리 기술의 우수성을 과시하고 있는데요.
한화토탈은 현재 연간 2만8천톤 규모로 추정되고 있는 고부가 디스플레이 소재 보호필름용 폴리프로필렌 시장도 매년 7% 이상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의 제품을 정부가 인증하는 제도인 세계일류상품. 이번 '보호필름용 PP' 인증을 통해 한화토탈은 2015년 태양전지용 EVA를 시작으로 세계일류상품 총 6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 한화토탈 홈페이지 https://www.hanwha-total.com/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