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큐셀 - 장애인 스포츠단,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한화큐셀 2019.11.04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큐셀은 국내 최고의 여자 프로골프팀인 한화큐셀골프단을 비롯해, 독일 분데스리가 RB(알비)라이프치히,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후원에 이어 지난 7월에는 충북 최대 규모의 장애인 스포츠단을 창단했는데요. 장애인 스포츠단은 이번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해 메달 달성의 성과를 거뒀습니다.
한화큐셀 장애인 스포츠단의 7개 종목 24명의 선수가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했습니다. 큐셀 장애인 스포츠단은 이전, 전국장애인체전에서 조정종목 최초의 금메달을 따낸 이수연 선수와 전국지적장애인축구대회에서 7년 만에 우승을 차지한 지적축구선수단이 소속되어 창단 때부터 큰 화제가 됐는데요.

이번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한화큐셀 장애인 선수단은 조정, 역도, 사격 총 3개 종목에서 은메달 9개라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성과의 바탕에는 한화큐셀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었는데요. 조정 종목의 이수연 선수는 어려운 환경에서 운동을 시작하였으나 한화큐셀에 입사한 뒤 선수 용품 지원 등 도움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경기력을 향상시켜, 이번 대회에서 은메달을 수상했습니다.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한화큐셀! 앞으로도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 한화큐셀 홈페이지 바로가기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