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큐셀 - 미국 최대 태양광 전시회 솔라파워인터내셔널 2019 참가

한화큐셀 2019.09.30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세계 최대 태양광 시장인 미국에 조지아 돌턴 공장을 중심으로 미국시장 공략에 나선 한화큐셀이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개최된 북미 최대 태양광 전시회 ‘솔라파워인터내셔널 2019(Solar Power International 2019)’에 참가해 글로벌 행보를 이어나갔습니다.
솔라파워인터내셔널은 북미 최대 태양광 전시회로 약 700개 업체가 참가했는데요. 한화큐셀은 미국 내 주택용 태양광 시장 1위 기업답게, 고객사 미팅은 이미 한달 전 예약이 완료되는 등 수 많은 참가업체 가운데 단연 독보적 관심을 받았습니다. 한화큐셀은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신제품들을 소개하며 관람객들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갭리스(Gapless) 기술이 적용된 큐피크 듀오 G9 프로토타입과 25년간 제품 보증을 제공하는 큐피크 듀오 G6+는 전시회에 참가한 모든 경쟁사들의 제품보다 월등한 출력을 보여주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INT
한화큐셀이 전시회에서 새로운 제품들 특히 기술 측면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제품을 매번 내 보이면서 역시 큐셀이 업계 리더다 라는 것을 고객들에게 각인을 시키고 또한 여기서 실제로 많은 미팅들과 협상들을 통해서 실질적인 많은 계약으로 이끌어 내기도 합니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 업계를 선도해 나가면서 한화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화큐셀 https://www.hanwha-qcells.com/ko/qcells-office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