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그룹 - 추석맞이 사회공헌 활동 진행

한화그룹 2019.09.09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민족 대명절, 즐거운 한가위가 성큼 다가왔는데요!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우리 이웃들의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위해 한화그룹사 대표이사들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따뜻한 정을 나누었습니다. 추석맞이 사랑나눔의 현장, 함께 만나보시죠!
㈜한화는 맞아 성동종합복지관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전통놀이 한마당 축제를 진행했는데요. 임직원 봉사자들은 행사에 찾아온 주민들께 식사를 제공하고 윷놀이를 함께 하며 지역 사회의 이웃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룹의 성남지역 소재 5개 계열사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테크윈, 한화디펜스,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 임직원 42명은 판교R&D센터에서 ‘사랑의 한가위 희망 나눔’활동을 펼쳤습니다. 평소보다 일찍 찾아온 추석 명절이지만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한 쌀, 라면, 고추장 등 식료품 500세트를 포장하여 성남지역 저소득층 및 장애인, 독거노인 세대에게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추석맞이 사랑나눔 송편 빚기 봉사활동’을 펼쳤는데요.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명절음식인 송편 1,300여개를 빚어 함께 포장한 후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150여명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외에도 한화디펜스 본사 임직원들은 외롭게 지내는 독거노인인과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들을 위해 6가지 곡식이 담긴 한가위 건강희망상자를 제작해 전달했습니다.

소외된 이웃들과 훈훈한 명절을 보내기 위한 각 계열사의 따뜻한 온정이 잘 전달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 지역사회에 기여해나가길 기대합니다.

▶ 한화사회봉사단 https://welfare.hanwha.co.kr/index.jsp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