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건설 - 새로운 주택 브랜드, FORENA

한화건설 2019.08.05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건설이 새로운 주택 브랜드, FORENA(포레나)를 런칭했습니다.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는 포레나는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는데요.‘특별한 일상의 시작’을 브랜드 슬러건 내건 포레나를 함께 살펴보시죠.
한화건설은 이번 브랜드 개발로 ‘하이엔드-갤러리아’, ‘프리미엄–포레나’의 브랜드 체계를 갖추게 됐습니다.
포레나는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공동주택 통합브랜드로서, 기존 꿈에그린과 오벨리스크 브랜드를 대체하게 되며 서울 거점지역 분양확대 및 노출빈도 확대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별도의 로고가 없는 워드마크(Wordmark) 형태로 개발된 포레나는 신뢰와 믿음을 상징하는 블루와, 권위와 카리스마를 상징하는 블랙의 조합인 ‘포레나블루’컬러를 통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전달하게 됩니다.

또한 브랜드를 상징하는 ‘포레나 패턴’을 통해 아파트 외벽과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제작물과 홍보물 등에 활용해 차별화 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포레나는 상품과 디자인 컨셉 등 주거상품 전반에 새로운 변화를 담고 있는데요. 커뮤니티, 인테리어, 조경 등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고려한 상품을 과감하게 시도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차별성을 강조했습니다.

집에 대한 새로운 기준! 포레나가 펼쳐나갈 다양한 삶의 가치가 실현되는 특별한 일상의 시작을 기대하겠습니다.

▶ 한화건설 https://www.hwenc.co.kr/Hckor/korMain/kormain.jsp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