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더플라자 - 도심 속 특급호텔에 별이뜨다!

한화호텔&리조트 2019.07.08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에서 한국 최고의 스타셰프들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어떤 특별한 음식들을 더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먼저 눈으로 즐겨보시죠!
모던 한식 레스토랑 주옥은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신창호 셰프의 요리로, 한국의 사계절을 맛볼 수 있는데요.

주옥 - 신창호 셰프
저희가 직접 만든 30가지 식초를 이용해서 음료로 드시기도 하고, 저희 처가댁에서 직접 만들어서 짠 들기름을 이용한 요리가 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더플라자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카페도 준비돼있습니다.

더라운지 - 박준우셰프(마스터셰프코리아 준우승)
제가 2011년도부터 계속 준비해왔던 디저트들이 준비돼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유러피안 정통 디저트라고 보시면되겠습니다. 5성급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바꾸어서 15가지정도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고 에프터눈티세트도 준비돼있습니다.

이 밖에 스타셰프 이준셰프의 ‘디어와일드’에서는 세프가 음식을 직접 조리해주는 프렌치 테이블에서 요리과정을 보며 즐길 수 있는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타셰프! 이영라 셰프의 ‘르캬바레 시떼’에서는 1900년대 초 프랑스 황금시대에 번창한 살롱문화를 서울 도심속에 위치한 더플라자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데요. 문어라구, 감자퓨레 등 와인과 어울리는 메뉴들로 고급스러운 맛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호캉스는 더플라자에서 편안한 휴식 뿐 아니라 한국최고의 스타 셰프들이 펼치는 미식여행도 함께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더 플라자 https://www.hoteltheplaza.com/kr/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