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2019 한국의 혁신대상 수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19.07.08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예측 불가능한 경영 환경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관건은 끊임없는 자기 혁신인데요.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KIFA 2019 한국의 혁신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새로운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하면서 혁신에 매진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라 더욱 값진 자리가 됐습니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KIFA 2019년 한국의 혁신대상”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기술, 제품, 서비스 혁신 등 20개 분야의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기업의 혁신 가치를 발굴하고 새로운 성장동력 마련을 격려하는 상입니다. 이날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협력사와 함께 멀리가는 동반성장 지원 및 공정거래 문화 확산에 기여한 성과로 동반성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분기별로 기술교류회를 갖고 협력사 생산성 향상을 위한 공정개선활동, 산업혁신운동 등 협력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활동을 통해 이룬 성과를 일부 쉐어하는 성과공유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공엔진 부품 제조 기술력 확보 및 원가경쟁력 확보를 위해 50억원 규모의 ‘민관 공동투자 신제품 개발’펀드를 조성해 국산화 개발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협력사와 함께 ‘항공기엔진 글로벌 넘버원 파트너’를 향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https://www.hanwhaaerospace.co.kr/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