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디펜스 호주 파트너사 초청 Teaming Event

한화디펜스 2019.06.03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방산산업의 기술을 인정받고 있는 한화! 호주에서 한화디펜스의 레드백, 차세대 보병전투장갑차를 알리기 위한 티밍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한화디펜스가 호주 차세대 보병전투장갑차 도입 사업인 Land400 Phase3(랜드사백 페이즈쓰리) 프로젝트의 수주를 위한 Teaming Event(티밍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행사에는 한화디펜스 이성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빅토리아주 일자리 혁신 장관인 Martin Pakular(마틴 파큘라)를 포함한 주정부 인사들과 사업 관련 파트너사들을 초청했습니다.
현재 한화디펜스의 ‘레드백’은 미국, 독일, 영국의 글로벌 방산업체와 치열한 수주전을 펼치고 있는데요

호주에서 서식하는 세계에서 가장 강한 독을 가진 거미를 뜻하는 레드백, 그리고 한화디펜스의 ‘AS 21 레드백 장갑차'는 우리 군에서 이미 검증된 K21 보병전투장갑차의 차체를 기반으로 방호력, 화력 성능 등을 높인 미래형 궤도 장갑차입니다.

이성수 대표이사는 향후 호주 빅토리아주 질롱을 거점으로 해당 사업을 추진할 계획임을 밝히며, “한화와 호주 상호간 좋은 파트너십이 지속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는데요

이번 Teaming Event(티밍이벤트)가 좋은 계기가 되어, 한화디펜스가 꼭 호주 LAND 400 프로젝트 수주에 성공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한화디펜스 https://www.hanwha-defense.co.kr/kor/index.do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