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손해보험 - 시민과 함께하는 ‘2019 서울안전한마당’ 개최

한화손해보험 2019.05.13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시민들의 안전의식 향상을 위해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축제! 2019 서울안전한마당 행사가 여의도 문화의 광장에서 개최됐습니다. 특히, 올해 서울안전한마당은 ‘온 세대가 함께 참여하는 안전 공감의 장’이라는 주제로 종합안전 체험 프로그램, 안전문화 행사로 열렸는데요.
한화손해보험과 서울시가 공동 개최한 2019 서울안전한마당 행사에는 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교통안전, 화재안전, 생활안전, 재난·체험차량, 어울림 등 5개 유형 85개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행사에 참여한 시민과 어린이들이 안전 문화를 공감할 수 있었는데요.

한화손해보험은 안전한마당 행사장에 차도리 세이프존을 마련하고 VR 안전체험존, 자전거 안전교육, 버클업 클래스 등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4기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 60명도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가상체험, 플레이스테이션 운전체험, SNS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앞으로 서울안전한마당 행사가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안전의식을 되새기고 직접 실천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