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손해보험 - 2018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한화손해보험 2019.04.15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손해보험에서도 어려운 보험환경에서 지난 1년간뜨거운 열정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FP분들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부산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8 한화손해보험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박윤식 대표이사와 임직원, 수상자 등 38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시상식 최고의 영예인 보험왕은 동부산지역단 동래지점 정옥생 FP가 차지했는데요. 지난 1년간 월 장기보험 매출 5백 2십만원, 통산유지율 99.4%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보험왕에 등극한 정FP는 지난 해 연소득 5억 5천만원을 기록했습니다. 정옥생 FP는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자세가 영업인의 기본이라 생각했다.

생각한대로 행동하니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었고, 자연스레 신뢰를 쌓으며 인정받았다" 며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며 영업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한화손해보험 연도대상 수상자와 임직원들은 지난 2017년 여수에 이어, 노후된 시설로 화재사고에 취약한 부산 기장 전통시장에 이동용 소방펌프를 기증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는데요.

수상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치열한 환경에서도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한화손해보험 FP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