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큐셀&첨단소재/첨단소재 - JEC WORLD 2019 국제복합소재 전시회 참가

한화큐셀&첨단소재 2019.03.18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4차 산업혁명으로 다가올 미래에는 교통과 운송산업에서도 큰 변화가 예상되는데요.
이에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첨단소재 부문은 최근 친환경차, 자율 주행 차로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에 맞춰 미래 자동차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복합소재 전시회인 'JEC WORLD 2019' 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됐는데요.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첨단소재는 50m² 규모의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경량 복합소재와 부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였습니다.

특히 다가올 전기차 시대를 대비하여 연구개발 후 현재 양산을 진행 중인 전기 차용 배터리 하우징은 향후 첨단소재 신수종사업의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BMW에 공급 예정인 차량 윈도우프레임을 비롯해 차체 강성 보강 및 중량을 절감해 연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첨단소재의 연구개발 역량을 입증했는데요.

미래 자동차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자동차 소재·부품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한화첨단소재를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