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테크윈 - 세계보안엑스포, SECON 2019 참가

한화테크윈㈜ 2019.03.11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국내 영상보안 시장 점유율 1위! 그리고 16,000개 이상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한 한화테크윈이 세계보안엑스포 SECON 2019에 참가해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는다는데요. 김해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매년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SECON에서 전시해 온 한화테크윈은 올해에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AI 솔루션을 선보였는데요. 고객들이 부스 내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 봄으로써 보다 친숙하게 AI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딥러닝 기반으로 안전모 착용 여부를 판별하는 솔루션.
산업시설에서 사고 시, 부상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안전모 착용을 권고

스마트팩토리라는 콘셉트에 맞게 구현되어 있는 기능들을 모니터를 통해 전시 중이구요.

이처럼 한화테크윈은 '안전'에 포커스 된 AI 솔루션을 소개해 해당 기술이 영상보안과 접목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생생하게 전달했는데요. 같은 날 AI 기반 보안 기술트렌드 컨퍼런스에서는 노승안 수석이 한화테크윈의 기술력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전시 부스도 스마트시티와 스마트팩토리, 스마트리테일, 스마트빌딩∙아파트 등을 메인존으로 구성해 각 존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 가능한 영상보안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한화테크윈은 올해에도 성과를 지속 창출해 나가면서 차세대 먹거리 확보를 위해/제품 경쟁력 강화, 미래 성장동력 투자를 실행방안으로 삼고 무엇보다 고객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지속 노력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한화테크윈은 빠르게 변하는 기술 트렌드에 발맞춰 차세대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영상보안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계획입니다. 채널H뉴스 김해현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