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정밀기계, 한화테크윈미국 샌디에이고 APEX 2019 전시회 참가! 업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으로!

한화정밀기계 2019.02.11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정밀기계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APEX 2019 전시회에 참가해,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선보이며 북미지역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한편 한화테크윈 또한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최대 규모의 보안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한화정밀기계가 APEX 2019에서 신장비 HM520(에이치엠오이공)을 미주지역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며 런칭행사를 가졌습니다.
한화정밀기계는 Smart Factory Zone을 구성해 소프트웨어와 장비 간 실제 연동을 연출하고, 태블릿 PC와 스마트 워치를 통한 원격제어 기능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수삽자동화 설비인 SM485P와 협동로봇 'HCR-5'를 결합한 공장자동화 솔루션을 구현해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화정밀기계가 글로벌 SMT 토탈솔루션 기업으로 승승장구 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한편 한화테크윈은 글로벌 영상보안 기업으로서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최대규모 보안전시회 '인터섹 2019'에 참가했습니다.

한화테크윈은 '일상 곳곳의 안전보안 솔루션'을 주제로 각 전시부스를 체험형 부스로 기획해 4개의 존으로 구성했는데요. 그 중 이상행동이 감지될 시 빠르게 대응해, 신속하게 알람을 전송하는 AI솔루션을 소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사이버보안, AI솔루션에 지속 투자해, 해당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