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디펜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한화디펜스㈜ 2019.01.29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디펜스는 그룹의 지상플랫폼 방산계열사인 한화지상방산과의 통합으로 2019년을 새롭게 출발했는데요. 두 회사의 통합으로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방산업체로 거듭난 한화디펜스가 비전 공유회를 갖고 합병 시너지 창출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한화디펜스는 이성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회사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공유회 '비전앤토크(Vision & Talk)'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비전 공유회는 일방적인 전달이 아닌 임직원 간 소통의 장으로 만들고자 명칭을 '비전앤토크(Vision & Talk)'로 정하고, 회사의 미래와 목표에 대한 문답형식의 토크 콘서트로 진행됐습니다.

먼저 이성수 대표이사가 무대에서 '비전 프레젠테이션'을 직접 진행하며 비전 도출 과정, 추진 전략 등을 임직원에게 상세하게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했는데요.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Total Defense Solution을 제공하는 글로벌 방위산업 리더'라는 비전을 발표하며 2022년까지 매출 2.5조원, 2025년 매출 4조원 규모의 글로벌 종합방위산업 리더로 성장한다는 미래상도 함께 제시했습니다. 이어 '비전/라이브 토크' 시간에는 경영진과 직원 간 격의 없는 질의응답이 SNS 채팅을 활용해 1시간 가량 진행됐습니다.

새로운 비전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미래 글로벌 방산사업을 주도해 나갈 한화디펜스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