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큐셀 - 글로벌 태양광 시장 선도

한화큐셀 2019.01.14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큐셀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태양광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데요. 고효율 중심의 고객지향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독일 프리미엄 태양광 시장을 꾸준히 공략한 한화큐셀은 지난해 독일 태양광 모듈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신재생에너지 강국인 독일은 태양광 발전이 석탄이나 가스에 비해 높은 경제성을 확보해, 주택용 및 상업용 시장을 중심으로 고효율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에 한화큐셀은 태양광 제품의 출력과 장기적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퀀텀(Q.ANTUM) 기술을 기반으로 고효율 프리미엄 태양광 모듈을 생산해 독일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한화큐셀은 에너지 생산부터 저장, 관리까지 가정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결합한 주택용 에너지 토털 솔루션 큐홈(Q.HOME)과 태양광 설비 시공기간 및 비용을 절감해주는 상업용 태양광 설치 솔루션 큐플랫트(Q.FLAT)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높은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나아가 전문 파트너 프로그램인 큐파트너(Q.PARTNER)를 활용한 영업 네트워크 확대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유럽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독일 시장을 석권했습니다.

한편,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는 지난 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헤럴드 일자리대상 시상식에서 7개 수상부문 중 가장 높은 '일자리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는 공장 신설 및 증설, 교대제 개편을 통해 지난해에만 약 75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정규직 채용 원칙 확립, 밝은 직장 만들기 캠페인 등을 통해 일자리 질적 개선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는데요.
일자리 창출을 넘어 독보적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을 선도해 나갈 한화큐셀을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