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토탈 - 품질혁신이 국가산업 경쟁력

한화토탈㈜ 2018.12.03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전국 근로자와 기업인이 한자리에 모여 품질혁신활동에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을 격려하는 자리인데요. 한화토탈 동력팀 최철림 기장이 국가품질명장을 수상했습니다. 이로써 한화토탈은 2013년을 시작으로 6년 연속 국가품질명장 배출이라는 쾌거를 안았는데요. 이는 국내 기업 가운데 최초의 기록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경영을 더욱 널리 알리게 됐습니다.
국가품질명장은 장인정신이 투철하고 품질경영 활동에 헌신해 온 모범근로자를 선정하는데요. 한화토탈 동력팀의 최철림 기장은 28년간의 한화토탈 재직 기간 중 유틸리티 관리 업무를 수행하면서 공장안정가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품질명장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한, 한화토탈 정비2팀의 강수봉 기감이 품질경영 국무총리표창을 함께 수상하며 한화토탈의 이름을 빛냈습니다.

국가품질명장을 수상한 최철림 기장은 사내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선후배 사원들의 모범이 되어 왔는데요. 국가기능장 취득을 통한 자기계발은 물론, 부서 신입사원들을 위한 교육 교재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등 다양한 품질혁신활동에 기여해 왔습니다.

한화토탈은 앞으로도 보다 안전한 공장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