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큐셀 - 동탑산업훈장 수상

한화큐셀㈜ 2018.12.03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국에너지대상은 에너지절약과 효율성향상, 신재생에너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에 포상하는 행사인데요. 한화파워시스템 조현수 대표이사는 국내 태양광 산업을 이끌었던 한화큐셀코리아의 前 대표이사로서 신재생에너지 산업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습니다.
여의도 63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8 한국에너지대상에는 한화파워시스템 조현수 대표이사와 주영준 산업부 에너지자원실장, 김창섭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 등 국내 에너지 분야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는데요.

이 자리에서 조현수 대표이사는 세계 최대규모의 태양광 생산시설에서 제조한 세계 효율 1위 태양광 모듈을 글로벌 시장에 판매하고, 신규 고용을 창출하는 등 신재생에너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습니다.

조현수 대표이사는 한화큐셀코리아 재직 당시, 서울시와 함께 태양광 창업스쿨을 진행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태양광 발전 사업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한화 해피선샤인' 캠페인에 참여해 태양광에 대한 국민 인식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한화큐셀은 이번 수상을 통해 태양광 산업에 대한 역량을 더욱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