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케미칼, 한화토탈 – 화학산업의 날 표창 수상

한화케미칼㈜ 2018.11.05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화학산업의 날 기념식은 한 해 동안 우리 나라 석유화학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이들을 격려하고 기념하기 위해 열렸는데요. 이 자리에서 한화케미칼과 한화토탈 임직원 4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우리나라 화학산업의 지속적인 발전도모와 화학산업인의 화합과 공로를 축하하기 위한 화학산업의 날 기념행사에는 한화케미칼 김창범 부회장, 한화토탈 권혁웅 대표이사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습니다.

이 자리에서 한화토탈 경쟁력 강화 기획팀 김경식 팀장은 친환경 부생연료유의 판로 개척을 통해 국민 생활 향상에 기여하고, 석유화학산업 발전을 위한 규제 개선 추진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한화토탈 LLDPE공장 최권식 공장장, 한화케미칼 공정연구센터 윤경준 수석연구원과 폴리실리콘공장 TCS 생산팀 장기용 과장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았습니다.

한편 이날 함께 열린 화학탐구프런티어페스티벌 행사는 전국 고등학생들이 직접 연구한 결과물을 평가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한화케미칼 김창범 부회장과 한화토탈 권혁웅 대표이사가 시상자로 함께 참여해 대한민국 화학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상자분들의 공로를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산업경쟁력 강화를 통해 화학으로 편리하게 바뀔 세상을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