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방산계열사 - 2018 AUSA 참가

㈜한화 2018.10.15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그룹 방산계열사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방산 전시회(2018 AUSA Annual Meeting & Exposition)에 참가해 작년에 이어 통합 전시관을 열고 핵심기술 역량을 선보였습니다.
미 육군협회(AUSA, Association of the United States Army)가 주관하는 AUSA 2018은 세계 최대 규모의 지상군 분야 방산 전시회로서 매년 미국, 독일, 영국, 이스라엘 등 전 세계 650여 개 주요 방산업체가 참가하는데요.

한국 기업 중 최대 규모의 전시 부스를 마련한 그룹 방산계열사는 지상군의 첨단화에 기여하는 Total Defense Solution을 콘셉트로 정밀타격, 차세대 전투차량, 차세대 군 통신망, 대공방어 4가지 분야의 핵심역량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한화그룹은 한국전 참전용사들을 직접 찾아가 그분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액자로 제작해 전달했습니다. 「Remember 180」으로 명명된 이번 프로젝트는 180만여 명에 달하는 한국전 참전 미군 장병들의 공헌을 언제나 기억하겠다는 의미와 함께, 대한민국이 전쟁의 폐허를 극복하고 180도 달라진 선진 국가가 되었다는 의미를 상징하는데요.

촬영된 사진과 영상은 이번 AUSA 한화 부스에도 전시되어, 美 참전용사분들의 노고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그룹 방산게열사는 유도무기, 지상장비, 방산전자 분야 핵심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