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큐셀, 한화시스템 - 세계 각국 전시회 참가

한화큐셀㈜ 2018.10.01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큐셀과 한화시스템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나섰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열린 전시회에 참가해 주요 해외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였습니다.
한화큐셀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미국 최대 태양광 전시회인 ‘Solar Power International 2018’에 참가했습니다.

한화큐셀은 현재 미국에서 주력 판매하고 있는 큐피크 듀오(Q.PEAK DUO) 시리즈를 집중 전시했는데요. 큐피크 듀오 시리즈는 한화큐셀의 전매특허 기술인 퀀텀 기술에 하프셀 단결정이 적용된 모듈로, 업계 최고의 기술 혁신성과 성능을 인정 받은 제품입니다.

또한, 내년 출시 예정인 미국 현지 생산 제품과 개발 중인 프로토타입도 선보였는데요. 기존 큐피크 듀오에서 출력이 약 5% 향상된 차세대 큐피크 듀오 시리즈와 다결정 퀀텀 하프셀을 적용해 370W 출력을 제공하는 큐플러스 듀오(Q.PLUS DUO)를 전시했습니다.

한편, 한화큐셀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골프 이벤트존과 공장 가상현실 영상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한화큐셀은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태양광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입니다.

한화시스템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필리핀 최대 규모의 국방 및 보안 부문 전시회인 ‘ADAS 2018’에 참가하면서 주요 해외업체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는데요.

한화시스템은 독립전시관을 운영하며 함정전투체계 및 통합감시정찰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앞으로 한화시스템은 동남아시아 지역에 최적화된 솔루션과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