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모델하우스 오픈

㈜한화건설 2018.05.14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건설은 오피스텔 브랜드인 ‘오벨리스크’ 런칭 이후 문정지구와 상암지구, 위례신도시 등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한 바 있는데요. 지난 10일에는 미사리 조정경기장과 한강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춘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모델하우스를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한화건설이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모델하우스 오픈식을 갖고 분양에 나섰습니다. 미사강변 오벨리스크는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2~49㎡ 총 893실의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모든 타입을 복층 구조로 설계해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원룸형부터 투룸 주거형까지 총 7개의 타입으로 구성해 수요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습니다.

전용면적 22㎡는 1인 가구를 위한 원룸형 구조이지만 전실 복층형 설계로 침실과 주거 공간 분리가 가능하고 복층 공간을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전용면적 49㎡는 알파 공간이 있는 투룸형 구조와 복층형 설계로 넓은 실사용 면적을 보유해 신혼부부들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됩니다.

또한, 미사리 조정경기장과 한강을 바로 앞에 두고 조성되는 신흥상업지구의 초입에 위치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데요. 조정경기장의 인공호수와 잔디공원, 한강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장 가깝게 누릴 수 있는 미사강변 오벨리스크의 성공적인 분양을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