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보도자료

㈜한화, 협력사 직원과 함께 이용하는 동반성장몰 도입

㈜한화 2020.06.30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을 위한 동반성장몰, 임직원 및 협력사 대상으로 7월 1일 오픈
▷ 동반성장몰 활성화, 협력사 대상 금융지원 강화 등 통해 상생행보 강화해나갈 것

㈜한화가 7월 1일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중소기업 제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동반성장몰'을 오픈하며 상생행보를 강화한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돕고자 '18년에 출범한 상생형 쇼핑 사이트로, 가전·생활용품·패션·식품 등 40여개 카테고리, 약 4만여개 중소기업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임직원 복지를 위해 동반성장몰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들은 자사 전용으로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동반성장몰

≫ 동반성장몰

㈜한화는 그룹 계열사 중 최초로 자체 동반성장몰을 개설하기 위해 지난 12일 중소기업유통센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특히 사이트 이용 대상을 자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협력사 직원으로도 확대함으로써, 협력사의 직원 복지 향상에도 보탬을 줄 수 있게 됐다.

㈜한화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용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발급, 중소기업 제품 구매를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 협력사에는 쇼핑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해 동반성장몰을 활성화하면서 적극적인 상생활동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화는 최근 상생펀드 규모를 510억원으로 확대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에 대한 금융지원을 강화한 바 있다. 또한 대금 전액 현금 지급, 복리후생 지원 등 다양한 상생제도를 운영하며 '함께, 멀리'의 동반성장 가치를 실천해나가고 있다.

▶ ㈜한화 홈페이지 www.hanwhacorp.co.kr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