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디스커버 한화

url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신년사로 보는 2022 한화 - 미래를 향한 도약
2022/01/06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21년은 끊임없이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와 기후위기로 힘들고 지친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여러분 모두에게 2022년 새해에는 행복한 순간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올해로 70주년을 맞이한 한화는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100년의 미래를 향한 도약을 시작합니다. 한화는 그동안 여러 위기 속에서도 증명해 보였던 극복 역량과 도약의 본능을 발판 삼아 희망찬 미래를 그려 나갈 것입니다.




 


 

이제 우리 사회가 침체된 분위기에서 벗어나 당면한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야 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에 한화는 기업의 책임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더욱 과감한 혁신과 도전에 나서고자 하는데요. 한화의 2022년은 단순한 일상의 회복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는 대전환의 발걸음을 재촉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한화는 미래 먹거리로 불리는 항공우주, 그린에너지, 디지털 금융과 같은 신사업 분야에서 이미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굴지의 사업들이 있습니다. 또한, 건설·서비스 분야에서는 계열사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복합개발 및 프리미엄 사업을 강화해나가고 있는데요. 한화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신사업의 성과를 앞당기고 지속적으로 신규 사업을 발굴하여 기존 사업의 시장 지배력 확대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미래 한화를 그려갑니다.

 

 

 

 


 

우리 사회는 핵심 인재 확보를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한화는 ‘인재가 백년대계(百年大計)’라는 방향 아래 인재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같은 목표를 바라보며 기존 사업의 체질을 개선하고 100년 한화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 영입과 육성을 위해 과감한 투자와 합리적인 인사 제도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기후변화에 따른 환경위기와 질병 바이러스 등 전 지구적 차원의 문제를 당면한 지금, 올해로 70년 역사를 써 나가는 한화는 사회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일류 한화의 역할에 최선을 다합니다. ‘함께 멀리’의 철학을 바탕으로 ESG 경영을 정착시키고, 정도경영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데 앞장섭니다.


바람이 거셀수록 활시위를 더욱 강하게 당겨야 합니다. 한화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해가는 기술과 환경 안에서도 꿋꿋이 한화다운 길을 걸으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2022년에도 가치 있는 도전과 혁신을 이뤄나갈 한화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연관 콘텐츠

최신글

목록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