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룸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디스커버 한화

url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LIFEPLUS 시네마위크 2019
2019/07/24

 

 


  

덥고 습한 여름이 본격적으로 찾아왔습니다. 많은 분이 시원한 휴식과 재충전을 필요로 하는 시기이기도 하죠. 


이럴 때 멀리 떠나기보다 가까운 한강에서 짜릿한 여름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바로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여의도한강공원 등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 '한강몽땅 여름축제'에서 말이죠! 이번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짜릿한 수상 액티비티와 피크닉은 물론, 한화와 함께하는 라이프플러스 시네마위크가 더욱 풍성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더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지금 라이프플러스에서 시네마위크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추첨을 통해 총 800분을 한여름 밤의 영화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지금 디스커버 한화에서 만나보세요.






 

요즘 한창 한강공원 일대에서 진행 중인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올해로 7년 차를 맞이하는 페스티벌입니다. 기록적인 폭염이 기승을 부렸던 작년에는 무려 1천만 명이 넘는 시민이 참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로 자리 잡았죠.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가장 가까운 한강에서 다채로운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점이랍니다. 광나루, 잠실, 반포, 여의도, 난지 등 한강공원 전역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거든요! 시원한 스릴을 원한다면 카누와 요트, 열기구 체험 등 액티비티를, 가족과 함께하는 느긋한 한강을 즐기고 싶다면 워터 피크닉과 로맨틱 가든 등 휴식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세요. 


시원한 물놀이는 기본, 흥미진진한 공연 관람과 생태 체험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강몽땅 여름축제에서 시원하고 가볍게 더위를 이겨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또 하나, 한강몽땅 여름축제에 방문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8월 9일부터 17일까지 매일 밤 진행되는 라이프플러스 시네마위크 때문인데요. 지난해 ‘아무것도 안 해도 아무도 뭐라고 안 하는 곳’이라는 슬로건으로 2030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라이프플러스 트로피컬 피크닉이 ‘라이프플러스 시네마위크 2019’로 새롭게 한강을 찾아왔습니다. 




 

라이프플러스 시네마위크 2019는 시원한 여름밤의 한강에서 일상의 활력소가 될 9편의 영화를 매일 무료로 상영하는 이벤트랍니다. 열대야가 걱정되는 밤, 한강으로 오세요. <미드나잇 인 파리>, <비긴 어게인>, <말아톤> 등 감성 넘치는 작품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8월 10일과 15일, 17일에는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체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리틀 포레스트>의 김태리처럼 제철 재료의 건강한 먹거리를 만나는 소셜 다이닝, 영화 <변산>의 주연 배우 박정민과 함께하는 시네마토크, <비긴 어게인> 속 공간과 음악을 만나는 한여름 밤 라이브 시네마까지! 라이프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더욱 풍성한 시네마위크를 즐겨 보세요. 




 

 

라이프플러스 시네마위크 2019의 마지막 날인 8월 17일 저녁에는 특별한 이벤트 ‘불꽃쇼’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라이브시네마’에 당첨되지 않으셨더라도 한강공원에 오시면 누구나 불꽃쇼를 감상하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한 편의 영화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기다리는 이곳에서 한여름 밤의 축제를 즐길 준비되셨나요?



최신글

목록

연관 콘텐츠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