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업분야 |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밝은 내일을 키웁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www.timeworld.co.kr

중부권 최대의 Premium Contents Producer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백화점업과 면세판매업을 주 업종으로 영업을 영위하는 전문 유통업체로서 갤러리아타임월드 사업장과 갤러리아 63면세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전의 랜드마크인 갤러리아타임월드 사업장은 중부권의 중심인 대전 둔산 중심상업지구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백화점동, 별관동, 주차동 총 3개동 연면적 131,728㎡ 규모로 단일 매장 기준으로 중부권 최대 규모 입니다.
2000년 2월 그랜드오픈 이후, 2005년 VIP 시스템 구축, 2008년 부터 중부권 최초로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 완성도 높은 명품 매장을 오픈시키며 고품격 백화점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습니다.

또한 2015년 상층부 리뉴얼을 통해 매장 효율개선과 차별화된 컨텐츠인 라이프스타일 제안형 리빙관, 인문/예술/스포츠/교육/Kids 등 일상 생활속에서 행복과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문화센터, 충청권 내 F&B 트렌드를 제안하는 고메이 월드 등을 오픈 시키며 지역 최고의 Premium Contents Producer로서의 역량을 확보하였습니다.

갤러리아 63면세 사업장은 여의도 63빌딩 본관과 별관 그라운드 플로어, 별관 1~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10,153㎡ 규모의 시내 면세점 입니다.

2015년 12월 오픈 이후,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스테파노 리치, 샤넬 코스메틱 등 고품격 상품매장을 구성하고 있으며, 서울 시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한강과 인접한 위치로 한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63빌딩의 아쿠아플라넷63, 전망대의 63아트 등을 활용하여 쇼핑과 관광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사업

  • 백화점 사업 (온라인쇼핑몰 사업)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충청권 최대규모와 최고의 상품 구색을 갖추고 있으며 고품격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Local Premium 백화점으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SNS 채널 활용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상품과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시작한 온라인쇼핑몰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다각화된 유통채널로서의 역량을 확보 하였습니다.
    백화점 사업 (온라인쇼핑몰 사업) 이미지
  • 문화 서비스업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는 충청권 내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문화적 가치를 제고하고자 시즌별 다양한 테마 강좌들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는 대전문화 중심축에서 미술문화,관람문화 형성의 진원지로서의 역할을 하고자 지역에 뿌리를 둔 전시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화 서비스업 이미지
  • 면세 판매업
    갤러리아면세점 63은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누리는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국내외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 면세점과 백화점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원카드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VIP 서비스는 더욱 편리한 쇼핑을 완성합니다. 편리한 쇼핑과 함께 63아트, 아쿠아 플라넷63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어우러진 쇼핑&엔터테인먼트 명소 63스퀘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 주요 관광지와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며 100여대의 대형버스를 수용 할 수 있는 한강공원 주차시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면세 판매업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