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업분야 |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밝은 내일을 키웁니다.

한화갤러리아

www.hanwhagalleria.co.kr

프리미엄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전파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No.1 Premium Contents Producer

한화갤러리아는 한화갤러리아는 1976년 설립한 유통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백화점 운영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온라인몰과 해외 브랜드 직소싱, 독점 브랜드 도입 등 연관 사업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화갤러리아는 자회사인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백화점을 포함, 서울, 경기, 충청, 경남 지역에 5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0년에 는 경기지역의 핵심 상권인 광교에 신규 출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서울 핵심 상권인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갤러리아 명품관은 전 세계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입점한 국내 최고 수준의 명품 백화점입니다.

명품관 EAST에는 변함없이 고유의 가치를 제안하는 하이엔드 명품이 입점해 있으며, 명품관 WEST는 최신 글로벌 트렌드가 반영된 패션 상품과 고품격 식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품관을 필두로 한 한화갤러리아 각 지점은 지역의 패션 변화에 발맞춘 브랜드 구성과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식문화 콘텐츠 도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 경험을 차별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각 지점은 지역을 대표하는 No.1 백화점으로 견고한 입지를 다져나갈 것입니다.

2020년 3월 오픈한 광교 신규점은 한화갤러리아의 프리미엄 역량을 집결하여 제2의 명품관으로 구축되었습니다. 국내 최초 명품관을 오픈, 운영하며 축적한 한화갤러리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최고 수준의 명품 브랜드를 유치하는 한편 VIP 서비스와 디지털 요소를 강화하여 백화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 컨벤션 센터, 호텔 등 복합 구성 및 공간 연계를 통해 경기도의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할 것입니다.

한화갤러리아는 'No. 1 Premium Contents Producer'라는 사업 비전 아래 기존 유통 기업들과 차별화된 부가가치를 생산, 전파하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하이엔드급 브랜드 확충, 매장 차별화, '온리(Only) 브랜드' 추가 확보 등 차별적 콘텐츠 자산을 보유 및 활용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더불어 VIP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디지털 커머스 환경 구축, 신규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준비된 투자를 통해 미래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주요사업

  • 백화점 사업
    갤러리아백화점은 엄선된 선도적 트렌드 제안과 맞춤화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패션&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허브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기존 매입방식을 다변화하고 비상품적 요소의 차별성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해외에서도 널리 알려진 갤러리아 명품관은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2011 더 프라우드’에서 2년 연속 명품 판매점 부문 대한민국 명품지수 1위를 수상하며 다시 한번 최고의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백화점 사업 이미지
  • 패션 사업
    한화갤러리아는 한발 앞선 트렌드를 제안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멀티샵 형태의 브랜드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상위 남성 클래식 셀렉트샵인 g.street 494 homme 그리고 국내 최초 하이엔드 여성브랜드 멀티샵인 G.STREET. 494 그리고 WEST 내 캐쥬얼한 타겟을 위한 G.494+ 등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개성있는 스타일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 다수의 고품격 명품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중장기적으로는 자체상품 (PB) 개발과 독점 브랜드의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전파하는 No.1 Premium Contents Producer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패션 사업 이미지
  • 스포츠 육셩사업
    한화갤러리아는 비인기 종목 후원을 통하여 국가 스포츠에 기여하기 위해 2002년부터 대한사격연맹 회장사를 맡고 있습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16년만에 사격 금메달 획득을 신호탄으로 2010년 광저우 아시아 경기대회에서 역대 단일종목 최다 금메달 획득(13개),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역대 최고 성적 기록(금 3개, 은 2개),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세계 사격 역사상 최초의 올림픽 3연패 달성 등 사격 스포츠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국위를 선양해왔으며 세계 사격강국으로서의 위상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또한 갤러리아 승마단은 국내 비인기 종목의 활성화와 국내 스포츠 발전을 통한 국위선양에 기여하기 위해 2006년 창단했습니다. 갤러리아 승마단은 2006년 도하 아시아 경기대회, 2010년 광저우 아시아 경기대회, 2014년 인천 아시아 경기대회에서 연이어 마장 마술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며 국위를 선양했습니다.
    스포츠 육셩사업 이미지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