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업분야 |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밝은 내일을 키웁니다.

한화갤러리아

www.hanwhagalleria.co.kr

갤러리아의 비전은 선도적 트렌드를 전파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No.1 Premium Contents Producer입니다.

한화갤러리아는 1976년 설립한 유통 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국내 최초이자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명품 백화점인 갤러리아 명품관을 비롯한 지역 대표 백화점 네트워크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독점 해외 패션 수입, 자체 편집 매장 운영, 식음 등 연관 사업도 함께 펼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 충청, 경남 지역에 위치한 5개 지점은 지역을 대표하는 No.1 백화점으로서 패션 변화에 발맞춘 브랜드 구성과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식문화 콘텐츠 도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명품 MD와 독보적인 VIP 마케팅, 프리미엄 브랜딩을 통해 모든 사업장이 실적을 개선해왔으며, 지속적인 노력에 힘입어 2021년에는 사상 최대의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하였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은 국내 최초로 명품관 개념을 도입한 백화점으로 전 세계 럭셔리 브랜드들이 집적된 최상의 명품 라인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세계 최고 수준의 평효율(영업면적당 매출)을 기록하며 연 매출 1조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갤러리아 광교는 운영 중인 사업장 중 최대 규모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자연친화적 복합문화·쇼핑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대전 타임월드는 완성도 높은 명품 매장과 차별화된 VIP 마케팅을 통해 지역 최고 백화점의 위치를 지켜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중부권 최고의 아트형 쇼핑공간인 센터시티, 서부 경남을 대표하는 갤러리아 진주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패션 사업에서는 독점 브랜드 사업과 더불어 다양한 자체 편집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이탈리아 명품 남성 브랜드 '스테파노리치',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프레드시갈', 미국 럭셔리 데일리웨어 브랜드 '제임스펄스' 등의 수입 독점 브랜드를 운영하며 사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습니다. 자체 편집 매장으로는 1997년 오픈한 국내 최초의 하이엔드 여성 브랜드 멀티숍 'G.STREET 494', 세계 최상위 남성 복합 셀렉트숍 'g.street 494 homme' 등이 있습니다.

식음 사업은 '고메이494'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2022년 2월에는 그로서란트 콘셉트로 운영되던 고메이494를 델리와 그로서리를 결합한 델리서리(Delicery) 콘셉트로 리뉴얼하여 다시 한 번 백화점 업계의 식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에는 고급 주거단지인 '나인원 한남'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을 오픈, 백화점 외부에서도 갤러리아가 엄선한 식음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메이494는 갤러리아가 엄선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유명 맛집과 협업하여 다양한 PB 상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부문은 앞으로도 명품 MD와 VIP 마케팅, 프리미엄 브랜딩을 강화할 뿐 아니라 백화점 핵심 역량 강화와 디지털 전환, 자체 콘텐츠 확대를 적극 추진하여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No.1 프리미엄 콘텐츠 프로듀서'로 도약해 나가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