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업분야 |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밝은 내일을 키웁니다.

한화건설

www.hwenc.co.kr

한화건설은 주거, 문화, 업무, 상업시설 등을 결합한 복합개발사업 전문가로 해외 신도시 개발을 이끄는 Global Infra Developer입니다.

한화건설은 1967년 태평양건설로 설립되었으며, 토목, 건축, 플랜트, 환경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시공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한 글로벌 건설사입니다.

101억 달러 규모의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는 한화건설의 대표 해외 프로젝트로 주택 10만 세대와 300여 개의 학교 등 사회 기반 시설을 포함한 세계 최대 규모의 신도시 건설 공사입니다. 이 공사는 국내 건설사의 첫 번째 신도시 수출로, 세계 신도시 건설의 대표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한화건설은 세계 최대 규모의 필리핀 아레나 돔 공연장 시공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동남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습니다.

이 밖에도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을 중심으로 발전 및 화공 플랜트 공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미주 지역에서 대규모 부동산 개발 사업을 전개하는 등 글로벌 건설사로서 위상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백화점, 호텔, 아쿠아리움 등을 함께 조성하는 광교복합개발사업과 같이 단순한 주거시설을 넘어 문화, 업무, 레저, 상업시설 등을 결합한 복합개발사업을 선도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컨벤션 시설을 결합해 대한민국의 관문을 랜드마크로 개발하는 서울역 북부역세권 개발사업, 리조트 시설을 결합한 여수 웅천 복합개발사업 등이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한화건설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시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등 전국에 약 7만여 세대의 주택을 공급했으며, 대덕테크노밸리를 비롯한 대규모 부지조성 공사로 건설사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왔습니다.

이와 함께 한화건설은 국내 최초의 ‘막여과 고도정수처리 기술’과 ‘하수고도처리 기술’ 등 친환경 미래 건설 기술로 공간의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대표 브랜드

  • 포레나www.forena.co.kr
    포레나(FORENA)는 한화건설이 2019년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입니다.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는 포레나는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으로 포레나를 통해 경험하는 새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를 담았습니다.

    브랜드(BI) 컬러는 '포레나 블루'로 신뢰와 믿음을 상징하는 블루와, 권위와 카리스마를 상징하는 블랙의 조합을 통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전달합니다.

    포레나는 상품과 디자인 컨셉 등 주거상품 전반에 새로운 변화를 담고 있습니다. 단지 내 입주민들과 함께 이용하는 공유형 주방 '포레나 키친', 미세먼지 걱정없이 언제든 이용가능한 '포레나 키즈짐(Gym)', 반려동물 산책이 가능한 '포레나 펫 플레이존' 등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 적용하여 포레나만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포레나 이미지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