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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정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이용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정책

주식회사 한화는(이하 ‘회사’라고 합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다루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고 합니다) 및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개인정보보호법') 등을 준수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 또는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www.hanwha.co.kr)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 또는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www.hanwha.co.kr)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0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2. 0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3. 03. 개인 정보의 수집 항목
  4. 04.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5. 0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06.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7. 07.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8. 08.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9. 09.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1. 10. 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2. 11.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3. 1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4. 13.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5. 14.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6. 15.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7. 16.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8. 17.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9. 18. 고지 의무
0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고객님(이하 ‘이용자’라고 합니다)께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중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한다」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0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분: 뉴스레터

- 이용목적

  1. 뉴스레터(한화그룹, 한화프렌즈) 발송, 구독 회원 관리
  2. 기타 콘텐츠 및 이벤트 정보 제공
  3.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계
  4. 서비스 이용에 따른 개인 식별, 부정 이용 방지, 문의에 대한 확인 등
  5. 이벤트 정보 전달 및 이벤트 당첨자 상품 배송
  6.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공지사항 전달
2) 구분: CEO에게 이메일 보내기

- 이용목적

  1. 이메일: 회신용 메일 주소
  2. 이름, 이메일: 메일 발송 시 개인 식별
03. 개인 정보의 수집 항목

회사는 최초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로부터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필수정보: 뉴스레터 구독 회원
  1. 이름, 이메일, 신청 한마디
2) 필수정보: CEO에게 이메일 보내기
  1. 이름, 이메일
또한, 위 ‘1), 2)’항 항목 외에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자동으로 수집된 개인정보 항목
04.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홈페이지 서비스 사용(뉴스레터, CEO에게 이메일 보내기) 신청을 통하여 수집합니다.

0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1) 뉴스레터

- 보유기간: 서비스 종료 및 사용자 파기 요청 시까지

- 관련법령에 따라 보존의 필요가 있는 경우

  1.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3년
  2.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6개월
  3.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6개월
  4.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3개월
2) CEO에게 이메일 보내기

- 보유기간: 메일 발송 요청 후 1년

- 관련법령에 따라 보존의 필요성이 있는 경우

  1.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성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3년
06.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 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0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가. 개인정보 열람 요구권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회사가 처리하는 이용자 본인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자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언제든지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로부터 열람을 요구 받았을 때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해당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①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②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나.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권

1)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게 이용자 본인 개인정보 또는 만 14세 미만자의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할 경우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 없이
  정정,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그 결과를 정보주체에게 알려야 합니다.

3)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5) 회사가 개인정보를 삭제할 때에는 복구 또는 재생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필요한 경우 해당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에게 정정, 삭제 요구사항의 확인에 필요한 증거자료를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권

1)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게 이용자 본인 개인정보 또는 만 14세 미만자의 개인정보에 관한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경우 지체 없이 개인정보 처리의 전부를 정지하거나 일부를 정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회사가 다음의 사유를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에게 알린 후, 위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①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②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③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이용자와의 근로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이용자가 그 계약의 해지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4. ④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3) 회사는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구에 따라 처리가 정지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라.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청 방법

1)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청을 필요로 할 경우 webmaster@hanwha.com으로 요청하면 즉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8.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 홈페이지 서비스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동의철회는 홈페이지의 동의철회 페이지(뉴스레터 해지 신청)와 webmaster@hanwha.com으로 요청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선택적으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동의철회 및 개인정보 파기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단,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필수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관한 동의철회는 예외로 합니다.)

09.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데이터베이스(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로 옮겨진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파기 요청 절차

  1. ① 시스템을 통한 파기 요청: 뉴스레터 해지를 통한 파기 요청
  2. ② 이메일을 통한 파기 요청: webmaster@hanwha.com을 통한 파기 요청
10. 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유지보수
  1. 위탁 받는 자(수탁자): 한화S&C㈜, 한컴
  2. 위탁 업무의 범위: 한화그룹 사이트 운영/유지보수
  3. 위탁 기간: 서비스 종료 및 사용자 파기 요청 시까지
11.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 회사는 이용자가 동의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이용자에게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2) 제3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화면, 서비스이용약관,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얻습니다.

3) 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이용자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회사에서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2) 기술적 대책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3) 관리적 대책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경우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저희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ID,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3.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1)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할 경우도 있습니다.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 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이용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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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 아웃 시 만료됩니다.

14.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정보를 훼손할 시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5.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1)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용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언제든 성실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고객센터(TEL: 02-6313-3114)

3)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수탁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1. 전화번호: 118
  2. URL: http://privacy.kisa.or.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1. 전화번호: 02-393-9112
  2. URL: http://www.netan.go.kr
16.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2)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시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실무관리자와 연락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강호균 상무

  1. 전화번호: 02)729-4827
  2. 이메일: yuri@hanwha.com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성명: 이유리 부장

  1. 전화번호: 02)729-4827
  2. 이메일: yuri@hanwha.com
17.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한화그룹 홈페이지(www.hanwha.co.kr)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8. 고지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6년 7월 25일에 제정되었습니다.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일반적인 내용의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중요한 내용의 경우 개정 최소 30일 전부터 홈페이지(www.hanwha.co.kr)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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