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익산 부송 꿈에그린 견본주택 오픈

㈜한화건설 2018.04.09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건설이 전라북도 익산시에 첫 주상복합단지인 ‘익산 부송 꿈에그린’을 선보입니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춰 높은 인기가 예상되는데요. 지난 5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습니다. 또한 스타트업 기업인 럭스로보와 IoT 스마트홈 상호협력을 맺고 꿈에그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습니다.
한화건설의 익산 부송 꿈에그린 견본주택 오픈식에는 최광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실수요자, 투자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분양을 기원하며 견본주택을 둘러봤습니다.

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동 핵심 입지에 위치한 익산 부송 꿈에그린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4개동으로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은 전용 58㎡ 이하 중소형 위주로 공급할 예정인데요,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보행과 차량동선을 분리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는 익산 도심을 가로지르는 관문도로인 무왕로가 위치해 있어 주변 교통 여건이 편리하고, 익산고속버스터미널을 비롯한 익산역의 이용도 수월한데요. 브랜드, 입지, 상품성을 갖춘 익산 부송 꿈에그린의 성공적인 분양을 기대하겠습니다.

한편, 지난 3일에는 럭스로보와 IoT 스마트홈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홈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꿈에그린 브랜드 경쟁력과 분양성 제고를 위해 진행된 것으로, 향후 IoT 스마트홈 기술 개발을 위해 필요한 포괄적 상호협력을 약속했습니다.

향후 한화건설이 시공하는 건물에 럭스로보 IoT 플랫폼을 기반으로 카카오브레인의 AI기술, 엔시트론의 스피커 생산기술력을 융합해 건축물과 가전제품을 통합적으로 컨트롤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이를 통해 한화건설은 국내외 스마트 홈 시장에 있어 주도권을 확보하고 건설분야 4차 산업발전을 이끌어 나갈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