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아틀리에 閑’ 오픈

한화호텔&리조트㈜ 2018.03.26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그룹은 ‘함께 멀리’의 철학을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실천하고 있는데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지역민과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에 미술전시관‘아틀리에 閑(한)’을 오픈 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리조트부문은 지난 23일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에서 미술전시관 브랜드 <아틀리에 閑>을 개관했는데요. 신개념 이색 미술전시관 <아틀리에 閑>은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서 미술이 멀게만 느껴졌던 사람들은 물론, 아이들이 작품을 파손할까 봐 걱정돼 미술관 나들이를 꺼렸던 가족 등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팝 아트(Pop Art) 콘셉트의 작품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태어났습니다.

이날 오픈식에는 리조트 부문 문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속초 시장 및 기관장, 미술관/박물관 관장 등 총 3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테이프 컷팅을 시작으로 작품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고, 별도 공간에서 Art Class 체험을 통해 <아틀리에 閑>의 첫 번째 작가인 ‘빠키’의 강의로 전시 작품의 콘셉트와 재료 기법 등을 모티브로 각자의 개성과 감성으로 작품을 창작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아틀리에 閑>은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데요. 점점 따뜻해지는 봄날에 사랑하는 가족들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아틀리에 閑>에 방문해 문화생활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