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소외된 세상에 내민 빛의 손길

한화그룹 2018.01.08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우리 그룹은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나가고 있는데요. 이에 그룹의 신임임원들의 첫 행보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겨울나기 지원 봉사활동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룹의 이번 정기인사에서 승진한 신임 임원 40여명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한파 속에서도 노원구 상계동에서 연탄배달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첫 출발을 따뜻하게 시작했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원들은 저소득 20가구에 연탄 4,000장과 함께 쌀, 라면 등의 생필품을 전달하며 영하권의 추위도 이겨낼 수 있는 훈훈한 온기를 전했습니다.

봉사활동이 진행된 상계동 지역은 대부분 무허가 형태의 오래된 건물이다 보니 도시가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연탄을 하루에 2번 이상 교체하며 겨울을 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신임 인원들은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습니다.

임원 승진과 동시에 첫 업무를 봉사활동으로 시작하는 신임 임원 나눔 활동이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한 만큼 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함께 멀리’를 구현하는 한화만의 고유 문화로 자리매김해나가길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