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한화테크윈, 한화디펜스 대한민국 대표 우수 숙련인들!

한화그룹 2017.09.04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 은 근로자의 직업능력개발과 숙련기술 장려에 공이 큰 유공자를 포상함으로써, 직업능력개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전 국민의 참여를 촉진시키기 위해 실시되고 있는데요. 한화테크윈과 한화디펜스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지난 1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7년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에는 유공자 및 관계자, 관련분야 전문가 등 대한민국을 견인해온 숙련 기술인들의 포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상에서는 직업능력개발 유공자에 대한 정부 포상과 명장 및 우수숙련기술자에 대한 증서 수여 등이 실시되었으며, 한화테크윈 김일록 마이스터는 근로자의 직업능력 개발과 숙련기술 장려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이번 정부 포상에서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했습니다.

한편 한화디펜스 정점진 기술부장은 꾸준한 자기개발 노력과 현장에서의 숙련기술연마를 통해 작업공정 개선 및 품질향상 등으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 및 능력중심사회 조성에 공을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여했습니다.

한화테크윈과 한화디펜스의 수상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적자원개발 교육 등을 통해 우수 직업능력을 갖춘 인재들이 늘어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