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해외 일류 식문화 공모전 개최

한화호텔&리조트㈜ 2017.09.04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FC부문이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생각을 우수 아이디어로 발굴하기 위해 ‘제 1회 해외 일류 식문화 대학생 체험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했는데요~ 그 현장으로 함께 가 보시죠.
‘제 1회 해외 일류 식문화 대학생 체험 및 아이디어 공모전’은 해외의 우수한 식문화 사례를 발굴함으로써 대학생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일류 식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아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FC부문 김태호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이 “식문화 선도기업으로서 일류 FC로 도약하기 위한 기틀에 한 걸음 더 다가서는 기회가 될 것” 이라 전하며 참가팀을 격려했습니다.

지난 한달 간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8개팀이‘해외 일류 식문화 체험사례 및 사업화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는데요~ 대상의 영예는 ‘나고야식 일식 비스트로’를 주제로 발표한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손창민, 이재용 학생 팀이 차지했습니다. 또한 최우수상 1개팀, 우수상 2개팀이 선정돼 상패와 상금을 전해 받았습니다.

올해 초 ‘삶에 가치를 더하는 식문화 선도’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FC부문은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매년 식문화 관련 대외활동을 추진해 예비 인재들과 함께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