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고객을 향하는 한화생명

한화생명보험㈜ 2017.07.03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생명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인 ‘CCM인증’을 재획득했습니다. 한화생명은 CCM 6회 연속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명실 상부한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기업임을 입증했습니다.
지난달 30일 엘타워 메리골드홀에서 ‘2017년 상반기 CCM 인증서 수여식’이 진행됐습니다. 한화생명 남광현 소비자보호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수여식에서 한화생명은 전체인증기업 13개사 가운데 재인증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마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활성화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착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리더십, CCM체계 및 운영, 성과관리의 4개 부문 49개 평가지표로 심사됩니다.
한화생명은 고객의 불만사항을 신속히 접수·처리하고 분석·개선하는 ‘한화톡톡 시스템’과 업계 최초로 임직원 이 고객 불만사항을 직접 청취, 해결하는 과정을 체험하는 ‘VOC체험관’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지향적 제도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2007년 처음 CCM 인증을 획득한 이래 6회 연속 CCM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는데요.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완전판매를 일상화하고, 주기적인 고객 터치를 실현하는 등 다양한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제도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