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광교 컨벤션 타운 新 랜드마크로 개발

한화그룹 2017.04.17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그룹이 경기도 수원시 광교에 총 면적 81,000㎡ 규모의 대지에 국제 회의가 가능한 컨벤션 센터, 47층 규모의 고급 주거형 오피스텔, 270여개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과 아쿠아리움 등과 더불어 갤러리아 백화점을 구축하는 대규모 복합단지 개발 사업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에 일환으로 지난 14일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 갔습니다.
광교 컨벤션 복합단지 내 들어서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모델하우스 오픈식에는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와 임직원,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해 성공 분양을 기원하는 테이프 커팅과 내부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은 광교신도시 내 인기가 높은 광교 호수공원 바로 앞에 조성되며 함께 들어설 갤러리아백화점, 호텔, 컨벤션 센터까지 누릴 수 있는 주거시설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7층, 3개동, 전용면적 84~175㎡ 총 75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세대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교통, 교육, 생활 등 광교신도시 내 최고급 주거단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한화갤러리아는 광교 컨벤션 복합단지 내 연면적 150,000㎡ , 영업면적 73,000㎡ 규모의 백화점을 개발, 설계 단계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여 경기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탄생시킬 계획입니다.
가칭 갤러리아 광교점은 세계적인 건축가 램쿨 하스의 설계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갤러리아의 강점인 프리미엄 이미지와 명품 트렌드 선도의 노하우를 살려, 글로벌 주요 명품 브랜드 입점은 물론 지역 고객의 특성에 맞춘 가족 친화적인 요소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광교 컨벤션 복합단지가 도시와 문화, 자연과 사람을 이어주는 따뜻한 장소로 탄생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