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뜨거운 열정으로 달려온 사람들

한화손해보험㈜ 2017.04.17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한화손해보험이 지난 1년동안 남다른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최고의 영예를 얻은 FP분들을 축하하는 자리인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보험왕 자리에 오른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함께 만나보시죠!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3일 전남 여수 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박윤식 대표이사 및 임직원, 수상자 총 48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연도대상 시상식’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의 주인공은 바로 충청지역본부 청주지점 함성대FP가 ‘보험왕’ 자리에 등극했고, 213명의 설계사와 대리점 대표가 각 부문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1996년에 입사해 21년만에 보험왕에 오른 40대 보험왕 함성대 FP는 개인 고객의 장기·자동차보험은 물론 중소기업체의 화재·단체상해보험 판매에도 주력해 무려 연간 23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연소득은 2억 7천만원을 기록했는데요. 함성대 FP는“일겸사익이라는 좌우명을 늘 마음에 새긴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윤식 대표이사는 이날 격려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뜨거운 열정으로 고객들에게 전가족완전보장의 가치를 전달하며 쉼없이 달려온 영업가족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격려했습니다.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컨설팅 영업을 바탕으로 업계 최상위 수준의 생산성을 확보하면서,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만들어나갈 한화손해보험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