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MGC, 차별화된 공간의 가치를 실현

한화호텔&리조트㈜ 2017.04.17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Multi Generation Complex, MGC 사업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기존에 있던 건물부지를 활용해 부동산을 개발하는 사업인데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리조트부문은 도심형 복합 레지던스 사업인 MGC를 준비하고 그 중심 서비스인 헬스케어를 위해 분당서울대병원의 헬스커넥트와 MOU체결식을 가졌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1일 분당서울대병원에서 리조트부문 문석 대표이사와 헬스커넥트 백롱민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헬스커넥트와 업무 협약을 맺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신사업으로 추진 중인 도심형 복합 레지던스 사업(MGC)은 지방에 주로 소재해 있는 회원제 리조트 사업에서 도심형 리조트로 확장시켜 급증하는 시니어 소비자 계층을 대상으로 한 거주 모델 개발사업인데요.

이번 업무 협약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디지털 헬스케어 센터를 설립해 입주민의 종합건강검진 및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통합 컨시어지 서비스, 건물 내 피트니스 센터, 키즈카페 등 유관 서비스들을 모두 연동해 통합 관리를 하게 됩니다.

리조트부문 문석 대표이사는 ‘MGC 모델 서비스의 가장 핵심인 의료서비스를 국내 최고 의료기관인 서울대병원과 연계해 제공하는 만큼 고객 중심적 사고로 접근하겠다’며 ‘이번 MOU는 그 목표를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앞으로도 진행되는 신사업을 발판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공간의 가치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