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중국 염성시와 교류협력 강화

한화첨단소재㈜ 2017.03.13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중국 강소성 제2의 도시인 염성시는 자동차산업을 중심으로 기계, 방직, 화공 등의 산업을 비롯해 전자정보, 첨단설비 등 미래 신성장 산업을 적극 육성해 나가며 국내 기업이 가장 많이 투자하는 지역인데요~ 지난 8일, 한화첨단소재가 중국 염성시 고위급 관계자들의 방문을 받고 상호간 교류 협력을 강화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한화첨단소재와 중국 염성시간 협력 교류회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자동차소재사업부 및 해외사업부문장, 북경 법인장 등 회사 측 관계자 외 염성시 왕룽핑 당서기, 좡조린 부시장, 왕야 사무국 국장 등 염성시 고위급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선석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향하고 있는 한화첨단소재는 해외 현지 정부 당국의 협조가 필수 요소”라며 “이번 방문과 협의를 계기로 한화첨단소재와 염성시가 상호 협력을 통해 의미 있는 결실을 맺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선석 대표이사와 왕룽핑 당서기가 배석한 가운데 한화첨단소재 북경법인과 염성첨단기술산업개발구간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향후 투자활성화 및 지원 등과 관련해 상호 협력적 관계를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전세계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는 한화첨단소재의 더 큰 도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