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영상뉴스

무재해 1000일을 축하합니다!

한화토탈㈜ 2017.03.13 url 프린트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지난달 국내 최초로 국제표준인증기관인 DNV GL의 국제안전등급심사(ISRS)에서 8등급을 획득하며 안전경영을 인정받은 한화토탈이 이번에는 공장 무재해 천일을 달성하며 안전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이를 축하하기 위한 기념식을 진행했습니다.
한화토탈은 9일 대산공장에서 한화토탈 김희철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방향족2공장과 CFU(Condensate Fractionation Unit)공장*의 무재해 안전가동 천일 달성과 제품 누적생산 1천만톤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한화토탈은 지난 ‘14년 석유화학 기초 원료를 생산하는 방향족2공장과 나프타를 생산하는 CFU공장을 완공하고 본격적인 가동을 시작했는데요.

방향족2공장의 경우 기존 방향족1공장보다 생산규모가 크고 CFU공장은 한화토탈이 처음으로 도입한 신규설비임에도 불구하고, 임직원들의 노력과 전문적인 공장운영능력, 그리고 선진적인 안전경영 수칙 준수를 통해 사고없이 공장 안정화를 완료했습니다.

또한 무재해 1천일과 함께 주요제품의 누적생산 1천만톤도 달성하며 안정적인 생산체제를 구축했는데요.

한화토탈은 앞으로도 안전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글로벌 선진기업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체계적 안전관리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