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업분야 |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밝은 내일을 키웁니다.

한화갤러리아

www.hanwhagalleria.co.kr

프리미엄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전파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No. 1 Premium Retailer

한화갤러리아는 1976년 설립 이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주도하는 유통 전문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1990년 개점한 갤러리아 명품관은 국내 명품 백화점의 효시이자 대표적인 프리미엄 백화점으로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명품 브랜드 입점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쇼핑 명소로 인지되고 있습니다. 이에 명품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진출할 때 가장 먼저 입점해야 하는 백화점으로 자리매김해 타 백화점에 없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확보함과 동시에 국내 패션 안테나숍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은 해외 명품, 글로벌 패션 트렌드, 고품격 식문화, 프리미엄 서비스와 가치를 새롭게 제안하며 차별화되고 선택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독보적인 3세대 명품관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명품관을 비롯 수원, 천안, 대전, 진주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은 해당 지역 상권 내 최고 입지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지역 밀착형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쇼핑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화갤러리아는 '선도적 트렌드를 전파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No. 1 Premium Retailer'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인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제주공항 면세점 운영업체로 선정되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했으며, 2015년 7월 서울시내면세점 사업권을 획득함에 따라 2015년 12월 말부터 서울의 랜드마크인 63빌딩에 갤러리아면세점 63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만 153㎡의 규모로 재탄생한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여의도·한강 지역의 관광 인프라 활용, 중국 여행사와 협업을 통한 유커 유치, 지역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통한 상생, 63플랜을 통한 사회환원·사회공헌 강화를 통해 우수면세사업자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MD 및 마케팅을 통한 기존 사업의 경쟁력 강화, 브랜드 발굴 및 직매입을 통한 상품 차별화를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는 데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SNS, 스마트폰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과 온라인 쇼핑몰 사업의 모델 특화를 병행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치를 동시에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온라인 유통채널을 중국 등의 해외까지도 확장하는 중장기적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백화점 유통 외 다양한 신규 사업 기회를 발굴하여 장기적으로 온라인 시장을 선점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한화갤러리아는 고객 기반 유통으로의 진화를 위한 새로운 기능과 역량을 전면적으로 강화해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주요사업

  • 백화점 사업
    갤러리아백화점은 엄선된 선도적 트렌드의 적시 체험과 맞춤화된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패션&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허브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기존 매입방식을 다변화하고 비상품적 요소의 차별성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해외에서도 널리 알려진 갤러리아 명품관은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2011 더 프라우드’에서 2년 연속 명품 판매점 부문 대한민국 명품지수 1위를 수상하며 다시 한번 최고의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백화점 사업 이미지
  • 패션 사업
    한화갤러리아는 한발 앞선 트렌드를 제안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멀티샵 형태의 브랜드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상위 남성 클래식 셀렉트샵인 g.street 494 homme, 최초의 국내 신진 디자이너로 구성된 멀티샵인 G.D.S, 뉴욕의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고감도 패션 멀티샵 Steven Alan 등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개성있는 스타일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 다수의 고품격 명품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중장기적으로는 자체상품 (PB) 개발과 독점 브랜드의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전파하는 No. 1 Premium Retailer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패션 사업 이미지
  • 스포츠 육셩사업
    한화갤러리아는 국내 비인기 종목의 활성화와 국내 스포츠 발전을 통한 국가에의 기여를 위해 ‘갤러리아사격단’과 '갤러리아승마단'을 창단했습니다. 갤러리아 사격단은 사격 저변 확대와 우수 선수 발굴을 목적으로 2001년 2월 대전을 연고로 창단하였으며, 올림픽, 세계선수권대회 등 주요 국제대회 입상을 통해 대한민국 사격 강국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시드니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강초현 선수 등 우수 선수들로 구성, 명실 상부한 국내 엘리트 사격단으로 대표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승마단은 지난 2006년 도하 아시아 경기 대회에 이어 2010년 광저우 아시아 경기대회에서 마장 마술 부문 단체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며 국위를 선양하였습니다. 아울러 갤러리아 승마단은 양성 선수 육성 프로그램을 전개하는 등 한국 승마 발전과 우수 선수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육셩사업 이미지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