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업분야 |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밝은 내일을 키웁니다.

한화이글스

www.hanwhaeagles.co.kr

항상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로 팬과 함께 명문 구단을 만들어 갑니다.

한화이글스는 대전·충청지역을 연고로 하여, 1985년 제7구단으로 출발하였으며, 5번의 준우승과 1번의 우승을 일궈낸 명문구단입니다.
‘9회말 역전’이라는 최고의 명승부를 펼친 1999년 한국시리즈 우승을 비롯 2006년에는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달성했습니다.

2005년부터 2007년까지 한국프로야구 최초 3년연속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고, 2006년과 2009년 WBC대회에서는 대한민국 야구국가대표팀의 주축으로 활약, 4강 진출과 준우승을 이뤄내 온 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하였습니다.전무후무한 전설의 투수로 남아있는 송진우, 정민철 그리고 신고선수의 신화 홈런왕 장종훈 등 걸출한 프렌차이즈 스타와 2001년 신인왕, 2008년 홈런왕을 차지한 국민4번타자 김태균 선수, 2006년 한국프로야구 최초 신인왕과 MVP를 동시 석권한 류현진 등 젊은 스타선수를 배출하여 온 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화이글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강인한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파워 넘치는 야구를 팬 여러분께 선보일 것입니다.

주요사업

  • 대전/충청지역을 대표하는 한화이글스
    한화이글스는 대전 한화생명 Ealges Park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대전/충청지역을 대표하는 스포츠기업 입니다.
    팬과 지역사회에 사랑받는 명문구단이 되도록 선수단에 아낌없는 지원과 인프라개선 위한 지속적으로 해왔습니다.승패를 떠나 포기하지 않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로 팬과 지역사회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화이글스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유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전/충청지역을 대표하는 한화이글스 이미지
  • 야구발전과 미래의 꿈나무를 키우는 한화이글스
    한화이글스는 충남 서산에 세계 최고 수준의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전용연습구장을 건립하였고, 이 곳에서 미래 슈퍼스타들이 매일 같이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훈련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한화이글스는 아마야구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한 야구용품 및 기술지도, 후원금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야구발전과 미래의 꿈나무를 키우는 한화이글스 이미지
  • 스포츠 마케팅
    2012년 대전야구장 리모델링을 통해 관중석 및 화장실 등 편의시설 확대, 익사이팅존과 커플석, 전광판 신설 등 더욱 편안하고 실감있게 경기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리그 최고수준의 넓고 세련된 상품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양질의 상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의 광고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마케팅 이미지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