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업분야 |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밝은 내일을 키웁니다.

한화테크윈

www.hanwhatechwin.co.kr

한화테크윈은 고객의 안전, 인류의 평화, 풍요로운 삶, 편리한 세상을 약속합니다.

한화테크윈은 1977년 항공기 엔진 사업 및 필름 카메라 사업을 토대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설립 이후 정밀기계 분야 국내 최고의 위상을 구축해 왔으며, 광학 및 영상기술, 항공기 엔진 분야의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여 현재 항공기 및 가스터빈 엔진 사업, 시큐리티 사업과 협동로봇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한화테크윈은 그룹의 제조 분야 핵심 계열사로 전 사업 분야에서 글로벌 톱 티어의 원천기술과 응용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장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주요사업

  • 엔진
    대한민국 유일의 항공기 엔진 제조 기업으로서 가스터빈 엔진 창정비 사업을 시작으로 1979년 관련 분야에 진출, 40여년 간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다양한 가스터빈 엔진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2016년 기준 누적 생산 기기 8,000대를 돌파했습니다. 2016년 GE, 롤스로이스 등과 대규모 항공기 엔진 부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한편 미국 P&W와 싱가포르 생산법인 조인트 벤처(JV) 운영과 항공기 엔진 국제공동개발사업(RSP) 참여를 골자로 한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세계적인 항공기 엔진 제조사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엔진 이미지
  • 시큐리티
    시큐리티 분야에서 한화테크윈은 고성능의 영상감시 카메라(CCTV), 저장장치부터 통합관리 소프트웨어에 이르는 풀 라인업을 갖추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 축적한 광학 및 영상처리 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는 제품 라인업을 갖췄으며, 주거 및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선행 기술 연구를 통해 글로벌 톱 티어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및 중국에 생산 거점을 두고 연간 260만 대 이상의 영상감시 장비를 생산하며, 유럽, 미주,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전체 매출의 75%를 해외에서 거두고 있습니다. 특히, 자체 칩셋이 내장된 Wisenet X 시리즈는 2017년에 전 세계 동시 출시, 고객으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며 세계에서 그 위상을 거듭 확인했습니다.
    시큐리티 이미지
  • 협동로봇
    정밀기계 가공 및 제어, 영상분석, 소프트웨어 기술과 다양한 무인자동화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협동로봇 제품(HCR-5)를 국내 최초로 개발, 2017년 4월 출시했습니다. 작업자의 단순 업무를 돕고, 보조적 업무를 수행하는 이 로봇은 자동차·전자 산업부터 식품·의약 산업까지 산업 현장의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해 나갈 것입니다.
    협동로봇 이미지
상단으로가기